국민건강사회적협동조합, 창립총회 열고 정경진 초대 이사장 선출

조합원을 건강하게 이웃을 행복하게...슬로건으로 66명 조합원 출발

한철수기자 | 기사입력 2019/11/16 [07:52]

국민건강사회적협동조합, 창립총회 열고 정경진 초대 이사장 선출

조합원을 건강하게 이웃을 행복하게...슬로건으로 66명 조합원 출발

한철수기자 | 입력 : 2019/11/16 [07:52]

 

 

[구리=경기인터넷뉴스] 1114일 오후 7시 구리시사회복지회관에서는 또 하나의 사회적 협동조합 창립총회가 열렸다.

 

 

 

<조합원을 건강하게 이웃을 행복하게>라는 목표로 출범한 <국민건강사회적협동조합>(이하 건강조합)이 바로 그것이다.

 

 

▲ 국민건강사회적기업 창립총회    © 경기인터넷뉴스

 

 

 

이날 총회는 서주원 조합원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1부 행사에서는 경과보고와 축사와 격려사 그리고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하였고 곧바로 2부 총회행사에서는 준비된 의안을 심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건강조합 총회에는 조합원 66명중 54명이 참여했다. 2부 의안심사와 임원선출에서는 정관심의, 사업계획승인에 이어 초대 이사장으로 정경진 한의사가 선출됐다.

 

 

▲ 국민건강사회적협동조합 초대 이사장 정경진 한의사     © 경기인터넷뉴스

 

 

 

정경진 초대 이사장은 협동조합의 가치에 맞는 사업을 진행할 것이며, 조합원들의 건강과 지역사회를 더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나태근 자유한국당 구리시지역위원장의 축사와 장주열 산들소리수목원 촌장과 김기종 빛명상 회장, 백태종 공생명연구소 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또한 정삼채 ()호남향우회장, 신문균 구리시민주식회사대표 등 조합원과 출자자들이 1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총회에 앞서 통기타 동아리 <지젤>이 가을에 맞는 감미로운 포크송과 유쾌한 트로트 메들리로 식전행사를 이끌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