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부
안양시
FC안양, 2016 세컨드 유니폼 공개
기사입력: 2016/03/14 [17:34]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경기인터넷뉴스]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이 2016 시즌 세컨드 유니폼을 공개했다.

FC안양의 공식 용품 후원사인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아스토레의 상표 소유권자인 싸카스포츠(회장:오정석)에서 디자인한 2016 시즌 세컨드 유니폼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2016시즌 세컨드 유니폼은 기존에 사용되던 흰색을 핑크색으로 바꿔서 디자인 됐다. 이는 날로 증가하는 여성 축구팬들의 관심을 독려하는 한편 기존 축구팬들의 흥미를 끌기 위해 제작됐다.

FC안양 관계자는 “기존 세컨드 유니폼은 흰색을 사용했으나 여성축구팬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 포인트를 확보하기 위해 구단 역사상 최초로 핑크색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14일(월)부터 세컨드 유니폼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FC안양 페이스북(www.facebook.com/FCAnyangOfficial)과 스포츠 스테이션에서(http://www.sportstation.co.kr)주문 가능하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뉴스] 경기도의회, 방성환 교육위원회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