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화/예술
‘2017년 K뷰티 뮤즈 선발대회’ 결선, 뮤즈탑에 ‘양유진’ 등극
협력사 미애부 ‘참가자들 피부 관리 맡으며 뷰티산업 선도’
기사입력: 2017/09/11 [17:36]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송영한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장품이 아니라 생장품입니다”라는 카피로 차별화를 시도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생장품 전문기업 ㈜미애부가 협력사로 나선 ‘2017년 K뷰티 뮤즈 선발대회’가 10일 워커힐 결선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사진)

 

 MBCnet로 녹화(26일 방영 예정)된 이날 최종결선에서 영광의 뮤즈탑(1위)에는 참가번호 15번 양유진이 등극했으며, 2위 뮤즈스타에는 3번 유수경이, 3위 크리에이터에는 참가번호 5번 박지영과 22번 박연희가 영광의 타이틀을 안았다.

 

▲ 최종 선발된  10명의  K뷰티 뮤즈 들 © 경기인터넷뉴스


이밖에 협력사인 미애부상에는 2번 이경민, 온라인 네트즌상에는 12번 정승현, 맵시상에는 11번 정지영, 우정상에는 13번 차보람, 포토제닉상에는 17번 이은혜가 차지했다.

 
K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민간 외교사절단을 선발하는 K뷰티 뮤즈 선발대회는 세계뷰티뮤즈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케이뷰티센터가 주관했으며 참가자들은 총 13박14일의 합숙 대장정을 거쳐 이날 결선에 임했다.

 

▲  양유진 뮤즈탑     © 경기인터넷뉴스

 

이날 선발된 케이뷰티뮤즈는 케이뷰티센터와 함께 대한민국의 美를 전세계에 알리는 전문 뷰티공연단으로 활동활 계획이며 이미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어 뷰티산업에 신선한 돌풍을 불러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이번 합숙 기간 동안 참가자들의 피부 관리를 책임진 미애부 남양주지점 김정순 지점장은 “전 세계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뮤즈들에게 화학성분 없는 안전한 천연발효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게 한 것에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 며 ”앞으로도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경민 미애부상 수상자    © 경기인터넷뉴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 남기인 (사)한국유치원총연합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