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고양시
고양, 중소기업 판로개척..市가 직접 나서
기사입력: 2017/10/10 [16:0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성찬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경기인터넷뉴스]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10월 13일(금)부터 16일(월)까지 일산호수공원 내 꽃전시관에서 ‘제6회 2017 고양시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을 개최한다.(포스터)

 

고양시와 (재)고양꽃박람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은 관내 중소기업들의 판로확보와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전시 기간 중 누구나 고양시에서 생산되는 여러 가지 특색 있는 제품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구매·체험도 가능하다.

 

▲     © 경기인터넷뉴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공예품들이 선보일 ‘고양시 브랜드 상품관’ ▲인쇄체험 및 인쇄미디어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고양 인쇄문화단체관’ ▲가구, 미용용품, 전자제품, 기계, 건강, 먹거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 판매되는 ‘중소기업 상품관’ ▲고양여성인력개발관, 개성공단입주기업관의 4개 구역으로 나뉘어 전시된다.

 

이외에도 전시기간 중 관람객들을 위한 먹거리와 신나는 깜짝 이벤트도 계획돼 있어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경기도, 중국 금약그룹 판교제로시티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