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하남시
하남, 뒤엉킨 폐 공중선 깔끔하게 정비한다
기사입력: 2017/10/10 [16:58]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경기인터넷뉴스] 하남시(시장 오수봉)가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주민 안전을 위협하는 구도심지 도로에 복잡하게 얽혀있는 전선과 통신선(이하 공중선)을 깔끔하게 정비한다.

이에 하남시는 올해 하반기부터 해마다 정비구역을 지정, 공중선 정비사업에 앞장서기로 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올해는 실태조사를 통해 민원발생이 빈번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덕보교에서 애니메이션고교
(신장로~천현로) 일대 2.1km를 정비구역으로 지정, 지난 8월부터 한국전력공사 및 KT, SK텔레콤, LGU+ 3개 통신사와 합동으로 10월 말까지 불량 공중선 정비를 실시한다.

주요 정비대상은 뒤엉킨 전선, 여러 방향으로 난잡하게 설치된 방송통신선, 방송통신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폐 공중선, 불필요하게 긴 여유선 등이다.

시 관계자는 과다하게 난립된 불량 공중선은 도시 미관을 해칠 뿐 아니라 주민 안전을 위협하는 원인이 된다매년 무질서한 공중선을 깔끔하게 정비해 쾌적한 도시환경과 주민 안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지정된 정비구역 외에도 공중선으로 인한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은 시 건설과(031-790-6454)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뉴스] 권미나 도의원, 학교급식 각종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