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수원시
수원시시설관리공단, 곡반제2공영주차장 권선구청부설주차장 유료화 운영
기사입력: 2017/10/12 [14:01]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경기인터넷뉴스]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흥수)은 서수원권 지역주민들의 이용 편익 및 선진 주차문화 정착 등을 위해 곡반제2공영주차장과 권선구청부설주차장을 확보하고 본격 운영(유료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수원시와 공단은 그 동안 이들 2개소 주차장을 무료 운영하면서 문제점 해소를 위해 함께 고민해 왔으며 지난달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유료화 운영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낸 상태다.

 

▲ 곡반제2 공영주차장     © 경기인터넷뉴스


공단에 따르면 그동안 무료 운영된
권선구청부설주차장은 12일부터 본격 유료 운영된다. 258면으로 조성됐으며 일일최대 요금은 7천, 정기권은 월 2~3만원이다.

 

평일 오전 11~오후 8시까지 유료 운영되고 주말, 공휴일은 무료개방 한다. 공단은 장기 방치 주차차량 등으로 인한 주민 불편이 현저하게 해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반제2공영주차장은 오는 15일 무료 운영을 끝으로 16일부터 본격 유료 운영된다. 지상 4층에 총 205면으로 조성, 24시간 운영되며 일일최대 요금은 7천, 정기권은 월 2~6만원이다.

 

박흥수 이사장은 유료화 운영을 앞두고 현장 안전점검과 함께 사전 테스트 등을 마친 상태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편의 증진을 위해 총력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경기도, 중국 금약그룹 판교제로시티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