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양평군
양평군, 제12회 양평군수배 물맑은 양평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
기사입력: 2018/03/06 [23:03]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경기인터넷뉴스] 지난 4일 양평군 강상 야구장에서 제12회 양평군수배 물맑은 양평 사회인 야구대회가 개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교 군수를 비롯해 이종식 양평군의회 군의장, 박명숙송요찬 군의원, 윤광신 도의원, 전임회장단, 체육회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 경기인터넷뉴스


이광복 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개막된 이번 대회에서 이 부회장은
참석해 주신 내빈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올 시즌도 선수들의 큰 사고 없이 양평군의 야구가 한단계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선교 양평군수는 대장정을 시작하는 야구인들의 축제에 참여하여 기쁘다.”, “양평군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가 얼마남지 않았으므로 체육인들의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개막전에서는 일요 이스턴 부 빅스코로나가 적시타에 10-5 승리를, 일요 웨스턴 부 양평숲속마을가 챔프로드에 5-3 승리를, 양평대군이 COMA14-6 역전승 거두면서 경기가 마무리 됐다.

 

이번 대회는 토요 센트럴 부, 일요 이스턴 부, 일요 웨스턴 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34개의 팀(관내 24), 504명이 참가하여, 11월 말일까지 리그을 통해 우승팀을 가리며, 매주 토, 일 강상 야구장에서 경기를 펼친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