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수원시
수원도시공사 화산체육공원사업소, 수원대와 산학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8/03/14 [21:00]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도시공사=경기인터넷뉴스]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 화산체육공원사업소는 14일 사업소 2층 회의실에서 수원대학교 건강과학대학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공동체 발전과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해 추진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해 조기정 수원대학교 건강과학대학 스포츠과학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     © 경기인터넷뉴스


협약에 따라 화산체육공원은 앞으로 수원대학교 골프 전공자에 대한 타격 연습장, par-3 골프장 이용료를 30% 인하해 적용한다.

 

수원대학교는 화산체육공원이 주관하는 각종 골프대회 참여는 물론, 이용 고객들에 대한 one point 레슨 등을 지원키로 협의했다.

 

이부영 사장은 “수원도시공사 화산체육공원이 화성시 송산동에 소재하는 등 수원과 화성시는이미 운명적인 지역 공동체 안에 자리한다”면서 “매년 증가 추세에 있는 골프인들의 자기발전과 양 지역 골프 꿈나무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 상생과 기업 이미지 창출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 조광희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