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
양평군
양평군, 2018년 제27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동부권역 예선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07/09 [19:35]  최종편집: ⓒ 경기인터넷뉴스
김주린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경기인터넷뉴스] 제27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양평군민회관에서 개최됐다.

 

양평군이 주최하고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양평지회가 주관하는 경기도 청소년연극제에는 성남, 광주, 이천, 하남, 양평, 가평군 경기도 동부권역 6개시·군 고교연극 10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     © 경기인터넷뉴스


경연 첫날인 6일에는 양평고·신장고·조종고, 7일에는 광남고·경화여자EB고·광주고·이매고, 8일에는 이천제일고·가평고·성일정보고가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한편 8일 시상식에서는 ‘그땐그랬지’이란 작품을 공연한 이천제일고등학교, ‘소시민들’이란 작품을 공연한 광주고등학교, ‘부모죽이기’이란 작품을 공연한 경화여자EB고등학교, ‘허황된가치’이란 작품을 공연한 양평고등학교, ‘시간을파는상점’이란 작품을 공연한 가평고등학교가 단체부문 대상을 수상해 대상5팀이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다.

 

시상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시상식에서 “이번 연극제가 서로 배우고 격려하며 끼와 재능을 발휘하는 계기가 됐을 것이고, 여러분은 꿈을 이루기 위해 준비하고 도전해야 한다며 여러분들이 세운 목표를 향해 부단히 노력할 때 미래는 그만큼 밝아질 것 ” 이라고 격려사를 말했다.

ⓒ 경기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인터뷰] 조광희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